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CUSTOMER CENTER

BANK ACCOUNT

  • 예금주

고객센터

뒤로가기

이용안내 FAQ

+ MORE
  • [ 소비자보호/기타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브라보펫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샵 -> 적립금 영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20일 부터 실제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


    배송완료 시점으로부터 20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임시 적립금으로 사용가능 적립금으로 전환되기까지


    상품구매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사용가능 적립금(총적립금 - 사용된적립금 - 미가용적립금)은 상품구매 시 (실결제금액 3만원이상)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 [ 상품관련 ] 상세페이지는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

    리셀러 회원이 되시면 자유롭게 상세페이지를 가져다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캡쳐프로그램(알캡쳐,네이버캡쳐)을 이용하여 캡쳐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대표이미지(썸네일)는 다른 리셀러 분들과 겹치지 않도록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여 직접 제작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상품관련 ] 제품은 얼마에 판매해야 하나요?

    도자기정수기 68,000원

    몽글이디럭스애견유모차 89,000원

    몽글이삼륜애견유모차 64,900원


    이 외에 제품들은 도매가에서 20~30% 인상된 가격으로 판매를 권장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상품관련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을 받았어요.


    배송오류
      : 주문한 상품과 전혀 다른 사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
      (판매자 부담-확인 후 자사 운임 전액부담)

      타 택배 업체 이용에 따른 차액은 고객님이 부담하게 되므로 반드시 '롯데택배' 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시 튼튼하고 안전한 포장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은품의 사용 및 훼손 또는 빠지는 경우 부분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 [ 상품관련 ] 배송을 받았는데 불량상품을 받았어요.


    초기불량
      : 상품 수령 후, 사용 전 명백한 상품의 하자가 발견된 경우
        (판매자 부담- 확인 후 자사 운임 전액부담)

      타 택배 업체 이용에 따른 차액은 고객님이 부담하게 되므로 반드시 '롯데택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시 튼튼하고 안전한 포장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은품의 사용 및 훼손 또는 빠지는 경우 부분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 [ 취소/교환/환불 ]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 교환(환불) 하고싶어요.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의 경우

      :배송된 상품의 크기가 맞지 않거나,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
       (구매자 부담-초기배송비 2,500원일 경우 교환5,000원 / 반품 2,500원)

      기업은행 994-002687-04-016 주식회사 유영으로 입금확인후 반품회수 진행됩니다

      타 택배 업체 이용에 따른 차액은 고객님이 부담하게 되므로 반드시 '롯데택배' 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시 튼튼하고 안전한 포장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은품의 사용 및 훼손 또는 빠진 경우 부분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 [ 취소/교환/환불 ] 교환 및 반품(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① 기간경과 :  상품 수령일이 7일이 넘었을 경우
      구매확정 : 상품 구매 이후 구매 확정이 완료된 경우
      ③ 상품불만 : 고객의 취향이나 주관적 불만사항
      ④ 고객의 부주의 또는 상품의 사용으로 훼손 및 손상이 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고객의 과실 (임의 분해 및 개조)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밀봉된 포장개봉, 상품 tag제거 및 상품포장을 훼손한 경우
       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배송의 문제나 상품의 문제가 있더라도 필름 등 사용하시면 재판매가 어려운 제품 사용(부착)후에는
        상품훼손으로 보고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오배송 이더라도 제품을 사용한 경우


  • [ 취소/교환/환불 ] 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1. 교환/반품 배송비
    가. 제품의 하자나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나. 고객변심등으로 인한 고객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교환/반품의 경우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반품의 경우 무료배송이 아닌 배송비 부담으로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편도배송비만 부담하시게 됩니다.)
    다. 교환은 동일 상품의 경우 1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라. 이벤트나 기획전 등을 통해 할인상품을 구매하셨던 경우 교환 시에는 할인가격이 아닌, 일반 판매가로 적용됩니다.

    2. 교환/반품 접수방법
    가. 1:1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 접수 요청해주시면 교환/반품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나. 안내에 따라 배송비를 해당 계좌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당사에서 보내드리는 지정택배사(롯데택배) 기사님이 도착하시면 회수할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택배사 외에 다른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고객님이 배송비를 이중으로 부담하실 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환불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라. 고객센터 접수 없이 임의로 제품을 보내실 경우 정상적으로 교환/반품 처리가 되지 않으며 반송처리 됩니다.

    3. 제품 보내실 주소
    가. 당사 물류센터로 보내드리는 택배사를 통하여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때에는 주문자 이름/ 브라보펫 아이디 / 전화번호 / 요청내용 등을 기재하고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업체 배송 상품 제외)
    나. 제품회수 주소
    1) 당사출고제품 : 브라보펫 물류센터 ▶ 10008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석평로15번길 194 주식회사 유영
    2) 업체직배송제품 : 고객센터 안내에 따라 주소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4. 환불기간  

    상품 정상회수 확인 후 고객님의 결제방식에 따라 환불진행해 드립니다. (카드결제 -> 카드취소, 무통장&계좌이체 -> 계좌환불 또는 적립금 환불)




  • [ 취소/교환/환불 ] 상품 교환이나 환불은 가능한가요?



    구매하신 상품의 상품 출고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접수에 한합니다.

    (1:1문의게시판을 통해 접수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070-4456-5716)


    1. 교환/환불 제외 상품
    가.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상품확인을 위한 단순 포장 훼손 제외)
    나.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주문한지 10일 경과된 상품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마.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을 주문한 경우

    2. 기타 교환/환불관련 사항
    가. 할인쿠폰 등을 이용한 주문에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할인쿠폰은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나. 적립금 등을 이용하여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 교환만 가능합니다.



  • [ 취소/교환/환불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1. 주문취소는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진행단계가 '결제대기'일 때만 가능합니다.
    ▶ 결제대기 중이란? 고객님이 주문을 완료하였으나 아직 입금은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2. 주문취소방법
    가. 당사 쇼핑몰 화면 상단의 '배송 조회'를 누르시면 주문상품의 진행단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 진행단계가 '결제대기'상태로 되어있는 상품을 누르시면 밑에 '주문취소' 버튼이 나타납니다.


    (버튼 확인이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 070-4456-5716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3. 즉시 주문취소를 할 수 없는 경우
    가. 주문이 승인되고 배송 단계로 넘어간 후(배송준비 중, 배송진행 중, 배송완료일 경우)에는 즉시 주문취소를 하실 수 없습니다.

    이 경우에는 1:1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고 안내에 따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소비자보호/기타 ]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브라보펫에서는 인터넷 주문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을 위한 전화주문 및 고객님들의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기 위해 고객콜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콜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 00분 ~ 17시 00분 / 토요일, 공휴일 휴무


    휴무일, 비운영시간 또는 전화가 너무 많이 오는 경우 전화연결이 안될 수 있사오니

    1:1문의 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시면 빠른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배송관련 ] 주문상품에 대한 배송진행 상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당사 쇼핑몰 화면 상단의 '마이샵' -> '배송조회' 메뉴를 이용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배송기간을 알려주세요



    1. 당사 출고제품의 경우

    12시 00분 이전 주문 및 결제완료된 건에 한해 당일출고처리 됩니다.
    (단, 지역에 따라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토요일, 공휴일은 제외되며, 배송일 지정은 불가합니다)

    2. 위탁배송 상품의 경우

    업체에서 직접 발송되는 상품의 경우 주문결제 완료시점에서 평균 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지역에 따라 최고 7일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업체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 상품관련 ] 비회원으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네, 브라보펫은 비회원으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장바구니 담기]에서 [주문하기]를 주르시거나,

    [바로 주문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을 누르시면, 주문서를 작성하는 화면으로 이동하며,

    회원가입 후 [회원으로 주문]을 누르시면 다양한 회원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상품관련 ] 품절상품은 언제 살 수 있나요?


    예상보다 주문이 너무 많거나, 기타 업체의 문제로 인해 상품공급이 원활하지 못할 경우 상품이 품절될 경우가 발생합니다.
    브라보
    미펫은 품절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간혹 이런 일이 발생할 경우가 있어 고객님들께는 항상 죄송한 마음입니다.


    품절상품의 경우,품절상품이 재입고되어 정상적으로 판매가 가능한 시기는 보통 품절 후 1주일 후 정도이며,

    예외적으로 재입고 기간이 길거나 단종된 상품에 대해서는 공지사항에서 알려드립니다



     
  • [ 회원관련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정보변경] 또는 [MY PAGE]를 누르시면

    아이디와 이름을 제외한 개인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주소, 연락처 등 상품배송과 관련된 정보가 변경된 경우 그 때 그 때 새로운 정보로 변경하여 주십시오.

    사용하시는 비밀번호는 도용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6개월에 한 번씩 변경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 회원관련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이디의 경우 이름,휴대폰번호 혹은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바로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비밀번호의 경우 아이디, 이름, 휴대폰번호 혹은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주시면,
    회원가입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070-4456-5716으로 문의 바랍니다.

상품 Q&A

+ MORE

  • 도와줘요 브라보펫
  • 불편했어요
  • 모바일샵오픈
  • 찾아오시는길

닫기